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품 리뷰!

시국을 맞은 덴탈 마스크 이야기

안녕하세요, 개불개비 친구들

한동안 너무 바쁘게 지내서 그런지 블로그를 볼 시간이 별로 없었어서 들어오지 못했는데 다시 돌아와서 제가 사용했던 좋은 아이템을 나눌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

 

사실 제가 상품을 소개할 때 참 많은 고민이 듭니다. 

'혹시 내가 추천하는 상품이 사실은 안 좋은 게 아닐까' 이런 생각에 조심에 조심을 다해서 사용해보고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실 상품 추천 / 리뷰 게시판에는 정말 좋은 제품들 혹은 정말 사용했을 때 별로인 거 같은 상품들만 추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바로 '비말차단 마스크'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에 아직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고, 그에 따라서 마스크 소요가 참 많습니다.

비싼 kf 마스크를 매일 쓰고 다니기에는 어려움이 크고

그렇다고 안 쓰고 다닐 수는 없기 때문에 성능도 좋고 가격도 좋은 마스크를 찾아야 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그렇게 제가 많은 검색을 하고, 상품을 찾으려고 노력을 하던 중 우연하게 알게 된 마스크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피코스킨'이라는 마스크입니다. 

포장상태

일단 포장은 이런 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코로나가 비말로 감염되는 바이러스니만큼 효과적이고 정확한 비말차단을 해줘야 안심이겠죠?

그런데 숨을너무 쉬기 어려우면 장시간 혹은 대중교통 같은 곳에서 사용하기 어려우니.... 고민을 하던 찰나였는데

국산이라서 일단 마음에 들고 더해서 효과적인 성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마스크 사진은 이렇습니다. 

사용해도 보풀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천이 좋은 걸까..?

또 기존 덴탈 마스크라고 팔던 것들은 사용하다 보면 보풀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 마스크는 사용해도 보풀이 심하게 올라오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마스크들이랑은 다르게 천이 얇지 않고 두툼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해서 다른 마스크를 처음 착용할 때 났던 마스크 특유의 냄새가

이 마스크에서는 거의 나지 않아서 면 자체를 좋은 걸 사용했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귀에 무리가 없냐?

정말 신기하게도 이 피코스킨 마스크는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기존 마스크들은 귀 뒷부분이 굉장히 눌린듯이 아팠는데

이 마스크는 그런 감이 없어서 장시간 착용에도 전혀 부담이 없었습니다. 

 

 

-----------------------------------------------------------------------------------------------------------------------------------

마스크 실착용 / 사용 후 느낀점은 이렇습니다. 

 

 

1. 효과성 / 편의성에 비해서 가격이 착하다 

2. 면 자체가 얇지 않고 두툼해서 기능성에 의심이 들지 않는다

3. /가장 중요한/ 장시간 이용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가 아프지 않다. 

 

한가지 궁금한 부분은 kf마크를 받았느냐의 여부인데 kf-ad 제품과 동일한 수준의 테스트를 거쳤다고 하고

(qr코드 확인 결과)

더해서 지금 식약청에서 품목허가를 받고 있는 상태라 딱히 의심은 가지 않는 부분입니다. 

(오히려 인증 품목 허가가 나오면 품절이 날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어려운 시기, 우리 모두 참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들 코로나가 끝나기만을 바라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모두들 건강하고 좋은 마스크 사용해서 나를 지키고 가족을 지키고 친구를 지키는 생활을 하도록 합시다!!!

 

아참, 까먹을 뻔 했네요. 구매 링크는 아래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시면 제가 달아 놓은 사진과 평점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edy-mall/products/5006116828?NaPm=ct%3Dkdcnmku0%7Cci%3D0zG0001FigntrQ0zNvpK%7Ctr%3Dpla%7Chk%3D686909bc78fa403186334ad510c08e991b133424 

 

피코스킨 국산 비말차단 덴탈 마스크 3중필터 MB필터사용 숨쉬기 편한 여름용 마스크 50매 : 피코

[피코스킨] 믿을수있는 국내생산 비말차단 덴탈마스크

smartstore.naver.com